본문 바로가기

XRP - 벨라타르

Important Notice - from Coil


설 연휴기간 가족과 해외에 다녀왔습니다. 모두 즐거운 설연휴 보내셨는지요.

평소에 워낙 창들을 많이 띄워두는 편이라 컴터를 거의 끄지를 않는데요, 뭐 겸사겸사 컴터를 그냥 켜두고 다녀왔더니 이 사단이 났네요;;

팁봇 들어오는 속도와 갯수도 많이 줄었다고 하고 실제로 저 같은 경우 5일 동안 올라간 갯수가 한 자리인데 괜한 짓을 했나봅니다...쩝 ㅎㅎ

현재 정황 설명을 하고 문제가 되면 앞으로는 준수하겠다라는 요지로 이멜로 문의해둔 상태구요..어제 보냈는데 아직은 답장이 없습니다.


현재 상황을 보면 이래 저래 글 업로드나 업데이트를 위해 본인 블로그에 머무는 정도의 시간 그리고 플러스 알파는 솔직히 상관없다고 보이구요.  욕심내서 하루 종일 켜놓는다거나 그런건 모니터링 당하기 쉬울거 같다고 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제 입장에서의 결론은 한 달 $5불 정도의 XRP를 추매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하게 블로그나 트위터 활동을 할 생각입니다. 몇 주동안 괜한 시간들이고 머리 써서 해봤는데 결과가 좋지 못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 


리플 가격이 0.25 한 번 더 댕겨올라고 그러는건지아직도 회복을 못하고 있네요...;; 

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.






'XRP - 벨라타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903023 XRP/USD, 1W, BITSTAMP  (0) 2019.03.23
도네이션 리밋 도달/팁봇 xrp 발란스 복구  (0) 2019.01.30
Coil Web Monetizing 1일차  (2) 2019.01.23
Let's get it. XRP  (0) 2019.01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