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XRP NEWS

리플, 송금 자이언트, MoneyGram과 전략적 제휴 발표

Ripple은 세계 최대의 송금 회사 중 하나 인 MoneyGram (NASDAQ : MGI) 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체결하기로 합의했습니다 . 리플은 2 년의 초기 계약 기간을 거친 MoneyGram의 디지털 자산을 이용한 국제 결제 및 해외 결제의 주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. 리플은 파트너십과 연계하여 MoneyGram에 대한 자본 약속을 발표하기로 합의했다. MoneyGram은 2 년 동안 최대 5 천만 달러를 자본으로 교환 할 수있게 해준다.

Ripple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 주문형 유동성을 위한 솔루션 인 xRapid 제품에 초점을 맞출 것이므로 한 통화로 송금하고 즉시 대상 통화로 결제 할 수 있으므로 사전 자금 의존도가 줄어 듭니다. XRP Ledger의 기본 디지털 자산 인 XRP를 송수신 통화 간 실시간 브리지로 활용합니다. XRP는 거래 당 약 30 달러의 기타 디지털 자산 수수료와 비교할 때 거래 수수료가 단지 1 센트에 불과한 결제를위한 가장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입니다. 마찬가지로 XRP의 평균 트랜잭션 시간은 2 ~ 3 초이며 다른 최상위 디지털 자산은 15 분에서 1 시간입니다.

MoneyGram의 회장이자 CEO 인 Alex Holmes는 "지불 업계가 발전하고 성숙 해짐에 따라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자금을 확보하는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 "Ripple의 xRapid 제품을 통해 우리는 24/7 기준으로 즉시 미국 달러에서 대상 통화로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며, 이는 우리의 운영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글로벌 유동성 관리를 획기적으로 능률화 할 것입니다."

MoneyGram은 전세계 6 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송금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며 200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있는 수백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 통화를 지원합니다. 오늘날, MoneyGra은 대부분의 통화를 미리 구매해야하는 결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전통적인 외환 시장에 의존합니다. 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MoneyGram은 주요 통화를 결제하고 자금 조달시기와 자금 조달 요건을 조화시켜 대차 대조표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"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MoneyGram은 운영을 크게 개선하고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효율성을 개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있게 될 것입니다. 이는 국경 간 지급 방식을 바꾸는 데 큰 이정표가되며 우리 회사 간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 "라고 Ripple의 CEO 인 Brad Garlinghouse는 말했습니다.

 

 

https://ripple.com/insights/ripple-announces-strategic-partnership-with-money-transfer-giant-moneygram